후기 고대와 중동의 기독교

고대 후기 기독교는 콘스탄틴 황제 (313 년경)에 의해 기독교가 부상 한 이후 서로마 제국 (476 년경)이 몰락 할 때까지 기독교 로마 제국의 기독교를 추적합니다. 이 기간의 종료 날짜는 하위 로마 시대로의 전환이 점진적으로 다른 지역에서 다른 시간에 발생했기 때문에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후기 고대 기독교는 6 세기 후반까지 지속되고 비잔틴 제국의 유스티니아누스 (527-565 통치) 재정복으로 기록 될 수 있지만,보다 전통적인 종료일은 476 년 (오 도아 세르가 로물루스 아우구스투스를 퇴역 한 해)입니다., 전통적으로 마지막 서부 황제로 간주되었습니다. 동양 기독교는 원래 중동, 이집트, 동북 아프리카에서 고전과 후기 고대에 발전한 기독교 전통과 교회 가족으로 구성됩니다.동유럽, 소아시아, 인도 남부의 말라 바르 해안 및 극동 지역. 이 용어는 단일 친교 또는 종교 교단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주요 동방 기독교 단체에는 동방 정교회, 동방 정교회, 동방 가톨릭 교회 (로마와 다시 친교를 맺었지만 여전히 동방 전례를 유지하고 있음), 신학에서는 프로테스탄트이지만 문화적 실천에서는 동방 기독교인 프로테스탄트 동방 기독교 교회가 포함됩니다., 교단은 역사적인 동양 교회의 후손입니다. 동양의 아시리아 교회와 동양의 고대 교회를 제외하고는 다양한 동방 교회들은 보통 스스로를 "동부"라고 부르지 않습니다.이 용어는 단일 친교 또는 종교 교단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주요 동방 기독교 단체에는 동방 정교회, 동방 정교회, 동방 가톨릭 교회 (로마와 다시 친교를 맺었지만 여전히 동방 전례를 유지하고 있음), 신학에서는 프로테스탄트이지만 문화적 실천에서는 동방 기독교인 프로테스탄트 동방 기독교 교회가 포함됩니다., 교단은 역사적인 동양 교회의 후손입니다. 동양의 아시리아 교회와 동양의 고대 교회를 제외하고는 다양한 동방 교회들은 보통 스스로를 "동부"라고 부르지 않습니다.이 용어는 단일 친교 또는 종교 교단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주요 동방 기독교 단체에는 동방 정교회, 동방 정교회, 동방 가톨릭 교회 (로마와 다시 친교를 맺었지만 여전히 동방 전례를 유지하고 있음), 신학에서는 프로테스탄트이지만 문화적 실천에서는 동방 기독교인 프로테스탄트 동방 기독교 교회가 포함됩니다., 교단은 역사적인 동양 교회의 후손입니다. 동양의 아시리아 교회와 동양의 고대 교회를 제외하고는 다양한 동방 교회들은 보통 스스로를 "동부"라고 부르지 않습니다.동방 가톨릭 교회 (로마와의 교제를 재건했지만 여전히 동방 전례를 유지함), 신학에서는 개신교이지만 문화적 실천에서는 동방 기독교인 개신교 동방 기독교 교회, 그리고 교단은 역사적인 동양 교회의 후손이다. 동양의 아시리아 교회와 동양의 고대 교회를 제외하고는 다양한 동방 교회들은 보통 스스로를 "동부"라고 부르지 않습니다.동방 가톨릭 교회 (로마와의 교제를 재건했지만 여전히 동방 전례를 유지함), 신학에서는 개신교이지만 문화적 실천에서는 동방 기독교인 개신교 동방 기독교 교회, 그리고 교단은 역사적인 동양 교회의 후손이다. 동양의 아시리아 교회와 동양의 고대 교회를 제외하고는 다양한 동방 교회들은 보통 스스로를 "동부"라고 부르지 않습니다.동양의 아시리아 교회와 동양의 고대 교회는 예외입니다.동양의 아시리아 교회와 동양의 고대 교회는 예외입니다.

Authors: Mikael Eskelner

Belongs to collection: 기원에서 5 세기까지 기독교의 역사와 확장

Pages: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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